본문 바로가기

게임/원트크

빅맘 이벤트 스고권 불딱 결과

반응형

빅맘 이벤트 스고권 불딱 결과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지난번 빅맘 이벤트 4억

보상들이 생각보다 빨리 들어왔드라구요

화요일밤쯤인가요 무료 스고권 들어와서 당겨봤습니다

근데 원래 몇장을 주는건가요

불딱 파티~~!!



그냥 받는대로 당기다보니 ㅋㅋㅋ

몰랐네요

결론 바로 보여드립니다

빅맘 이벤트 스고권!! 불딱 결과!!


첨에 신행콕이 나왔구요

이후에 쭉쭉쭉~~~

구스고와 가프가 나오더니



갑자기 신도피가 딱!!!

드디어 ㅋㅋㅋㅋ

계속 신도피좀 나왔으면 좋겠다 했는데

나왔네요



간만에 보상들이 맘에 듭니다

신행콕외에는 중복들도 하나없었고

넘 좋네요!!




지난 스고에 흰마도 나왔었고

이번에 신도피도 나오고

이제 한동안은 ㅎㅎㅎ

보석모으고 존버할까 해요


요새는 원피스 자주 하지도 않다보니

만족스럽습니다~


이벤트나 좀 하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