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트크

원트크 스고페스 빅맘&브룩 스고패스 뽑기

반응형

원트크 스고페스 빅맘&브룩 스고패스 뽑기


오랜만에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소식입니다 ㅎㅎ

지난주에 뽑기 한건데 이제 얘기하네요


우선 지금 아마 북미판이 3주년 이벤트라서

빅맘 이벤트도 하고 이것저것 스고페스도 길게하는거같은데요

한판도 명분만 안세웠지 북미판이랑 스케쥴을 똑같이 가는거 같아요


살짝 다른부분도 있긴한데

그래도 암튼 이번에 불딱 2배에 원트크 스고페스 개최를 해서

저도 모아둔 보석들 당겨보았습니다




저는 2월27일이였나요 빅맘&브룩 스고패스 2탄때

2연차 먼저 당기고

다음에 3탄때 1연차 더 당겼어요 ㅎㅎ


결과는 만족입니다







스고패스 결과는 2탄때 3개 떴습니다

마지막장은 확정이구요...

3탄때는 안떴어요 ㅠㅠ


다른 스고는....만족스럽진 않지만...


드디어 흰마가 나왔습니다 

그렇게 안나오던 신스고가 드디어 나왔네요 ><


원트크 스고페스 뽑기 하면서 이렇게 잘나온적이

얼마만인지 모르겠어요



이제 저도 좀 던전들을 돌 수 있겠네요 ㅠㅠ


그리고 선원들도 오랜만에 신선원들이 나왔어요

그렇게 그렇게.. 10개뽑으면 10개를 다 갈고 했는데 ㅋㅋㅋ



간만에 잘나와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원트크 스고페스 근데 요새는... 새로 시작하시는분들 뽑기가 더 좋다고...

구유저는 참 혜택이 더럽게 없긴해요



3탄은 스샷은 못찍었는데 영상으로 확인해주시고

좋아요 구독도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