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트크

내습 샹크스 공략 패턴 초진에넬 덱

반응형

내습 샹크스 공략 패턴 초진에넬 덱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내습 샹크스 공략 써봐요

이번에 결전 검수v2 잡으면서 내습 샹크스 계속 떠서 잡았는데

초진에넬 덱으로하니까 내습 샹크스 편하네요


내습 잘 안돌았었는데 

이번에 제대로 돌고있네요 ㅎㅎ


그럼 내습 샹크스 패턴 공략 같이 얘기해볼게요

초진에넬 덱입니다~



1라운드는 우선 굿,그레이트,퍼펙트 베리어 건 애들이 나옵니다

턴 짧은애들부터 잡고 밑에 베리어 있는 애들은

하나 남겨두고 다잡아요

퍼펙베리어 남겨서 굿,그레이트치고 고기먹으면서 턴작하면됩니다


턴작 할만큼하면 잡고 2라운드로 넘어가요

여기서 거북이로 턴작해도 되고

가운데애가 심속 7봉인거니 먼저 잡습니다


3라 럭키루 패턴은 매턴 77777회복하고

20%피깎 턴종료할때마다 겁니다

공략법은 초진키자루 필 쓰고 그냥 쫄부터 잡으면 되요~


4라 벤베크만 패턴은 선제 20%피깎 걸고 눈갱 4턴겁니다

4라 공략은 초진마젤란 필쓰고 베크만부터 잡으면 쫄은 독뎀으로 바로 죽어요~


이제 5라운드 내습 샹크스 패턴입니다

선제로 선장효과무효5회 걸고 필살기봉인 5회겁니다

그 다음턴에 3턴마다 특수효과 날려버리고 

그 다음턴에도 3턴마다 특수효과 날리고 마비1회 겁니다

피 30%이하로 내려가면 선장무효7회 필살기봉인7회 걸려요

선원 2명 랜덤 필살기봉인 1회 또 걸립니다


패턴이 복잡한데 어차피 초진에넬 덱이라서

신생나미 필쓰고 필살기봉인만 풀고

이후에 신마르코 필쓰고 초진에넬 필 바로 쓰면

원킬납니다 ㅎㅎㅎ




쉽게 잡을 수 있는 내습 샹크스 공략이에요~

아무래도 예전 내습이고 초진에넬 덱으로 하다보니

여유로운거 같아요 저도 이번 기회에 스작좀 해야겠어요

초진화용 크리스탈은 안나오네요 몇번을 돌아봤는데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