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트크

결전 샹크스미호크 트맵조로덱(흰마기생) optc raid shanks mihawk

반응형

결전 샹크스미호크 트맵조로덱(흰마기생) optc raid shanks mihawk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결전 샹호크 넘 늦었네요

시간이 없어서 ㅠㅠ

이제서야 올리고 있습니다

결전 샹크스미호크는 그래도 센가프보다 쉬운편이네요ㅠ

근데 만스작을 해도 쓸일이 있을진 모르겠어요

더블캐릭이긴하니 그래도 키워두는게 좋겠죠

언제 또 복각이 올지 모르니...




결전 샹크스미호크 공략 시작해볼게요

저는 트맵조로덱으로 갔습니다

대신... 지샹,초진마젤란 데려갔고 친구는 흰마로 데려갔어요

흰마 넘 좋네요 ㅠㅠ


1,2,3라는 그냥 턴대로 잡으면 됩니다

중간중간에 흰마선장바꾸면서 고기수급하면 되요


2라에서 피다 깎기고 마비2턴걸리는데

흰마선장바꾸면 마비1턴풀리고 고기수급 가능하니

턴1짜리부터 잡으면 됩니다


3라는 뒤에 빨간애들이 공격업하니까

턴전에 되도록 다 잡는게 좋아요


4라에서 샹크스가 버티기3회쓰는데

초진마젤란 필 쓰고 때리면서 버티면 됩니다.

자연스럽게 독뎀으로 죽는데 부활하면서 방해겁니다

그담에도 독뎀으로 바로 죽어요~


5라는 샹크스미호크 나오고 선장무효5회, 필살기봉인2회 겁니다

능작으로 선장무효는 2남고 2회 그냥 맞으면서 버팁니다

2턴 지나면 전슬롯 방해걸어요~

흰마 필먼저쓰고 지샹필쓰면 방해슬롯 다 바뀌구요~

나머지 필 다쓰고 잡으면되요

딜땜에 히나 데려간거고 바트롤로메오는 혹시몰라 데려간건데

흰마기생으로는 거의 쓸일이 없네요




여유롭게 잡을 수 있어요

결전 샹호크 공략 한번 써봤는데요

영상 참고해보시면 도움이 많이되시지않을까 싶어요

도움되시면 구독 좋아요도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