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트크

에넬 초진 던전 스컬 신의재림 50스테미너 지샹덱

반응형

에넬 초진 던전 스컬 신의재림 50스테미너 지샹덱


안녕하세요~ 드디어 에넬 초진 던전 공략을 써봅니다

오늘 첨 깨봤는데 자연스테로 꾸준히 돌아줘야겠어요

콜로 에넬도 드롭되서 좋네요

귀찮아서 한번도 안돌았었는데 ㅎㅎㅎ


어제 몇번 해보다 실패하고

덱을 어찌짜야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운 좋게도 오늘 진행된 무료뽑기에서 스트로베리가 딱 나왔어요!!!

대박 바로 키워버리고 덱꾸려서 진행했습니다.


그럼 에넬 초진 던전 공략 써볼게요

에넬 초진은 성능이 좋기로도 유명한데

예전 제르마 처럼.. 전용 스컬이 없으면 안됩니다


아마 복각도 안하는걸로 알고 있어서

에넬 초진 던전 열렸을때 진행하는게 좋아요


에넬 신의재림 이게 50스테짜리고

스컬 드랍은 나쁘지않은거 같습니다


뭐 제르마때처럼 제르마자식들꺼 다 모을필요는 없고

기간도 여유가 많아서 저는 콜로에넬이나 다른 에넬 ㅎㅎㅎ

모으는 겸사 겸사 하려구요


샹호크보다 그냥 이거나 돌까합니다


암튼 지샹크스 덱으로 갔구요

저는 다른 ..캐릭들이 없어서 ㅠㅠ

지샹이 살려주네요


어제 1연뽑 한것도 구사보만 2개가 나오질않나 ㅡㅡ

신캐릭은 언제 생길라나요...


잡담은 줄이고 바로 공략 들어갑니다


지샹덱에 즈니샤 타고 가서 체력도 여유있는편이고

턴작은 1,2라 쫄들로 하는게 좋은거같아요

혹시 몰라서 좀 맞으면서 고기먹고 턴작했는데

막상 나머지 라운드를 보니 턴작에 무리 안해도 될 거 같습니다

6라전까지 턴작 완료하면 되거든요


1,2라 턴작

3라는 마비 2턴을 거는데 트맵 잭은 마비 안걸리니

그냥 맞으면서 때리면 됩니다 운도 좀 필요하구요

마비는 2턴지나고 다시 2턴겁니다

저는 바로 못잡아서 마비 다시 걸렸어요 ㅋㅋ

피조절하다가 마비 1남을때 잡으면 됩니다


4라에서는 공격다운3회 걸고 매턴 슬롯변환합니다

그냥 때리다가 고기 좀 먹고

공격다운 1남을때 마물해서 넘어가면 되요


5라는 힘기속데미지반감3회 그리고 2턴째에 필살기봉인을 2턴 겁니다

필살기를 6라때 써야되서 필살봉인 1턴 남을때

잡고 넘기면 됩니다


6라에서 퍼펙베리어2개 걸고 블라인드1 방어력상승 거는데

지샹하나 필쓰고 잡으면 되요


저는 여기서 트맵잭 필쓰긴했어요 원킬은 안나드라구요

트맵잭 안쓰고 지샹필만 쓰고 잡아도 될거같습니다

즈니샤 타고가면 퍼펙 보정덕분에 눈갱당해도 어찌 넘길 수 있어요


7라 나머지 지샹, 트맵흰수염, 브랑뉴 필쓰고 잡으면됩니다.

공격력감소? 맞나요 데미지증가인가..

암튼 그거랑 데미지격감3회 거는데 격감은 브랑뉴로 풀어요

다른건 무시하고 잡으면 되더라구요


저는 딜이 820만 나왔는데 피통이 800만이라서

한돌이나 공솜작 안되있으면 어려울 수도 있어요


저도 한돌은 보옥이 없어서 보옥필요없는데까지만 해놓고

친구를 풀한돌로 데려갔네요


암튼 원킬로 잡으면 부활하면서 26콤보 베리어걸고,

오른쪽 필봉2턴, 왼쪽에 마비2턴 그리고 선장효과무효5회 겁니다


능작으로 선무는 2회까지 풀 수 있고

남은건 스트로베리 필 써고 선무 풀고 베리어까지 풀 수 있어요

힘기속은 필살기 20회봉인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마비 걸린거 무시하고 안걸린애들로도 잡을 수 있는거같습니다

스트로베리 덕분이에요 ㅎㅎㅎ



자연 스테미너로 좀 돌아야겠네요

이참에 나머지 에넬들도 만스작을 안했어서...

모아뒀다가 필업2배 올때 해야겠습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에넬 초진 던전, 에넬 스컬던전, 공략을 써봤는데요


유튜브로 영상도 참고해보시고

도움 되셨으면 좋아요 구독도 부탁드릴게요~~~


추가로 유튜브 영상은 필살기 스킵없이 천천히 돈거라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빠르게 진행하면 5분컷은 될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