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트크

트레저맵 크로커다일 덱 편성, 공략

반응형

트레저맵 크로커다일 덱 편성, 공략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트레저맵 크로커다일이 열렸습니다

이번에는 뽑기를 하지않고선.. 배수 높은 캐릭터 편성이 어렵드라구요


저는 1연차를 하긴했지만

1.35배 mr1이 한계였습니다 그래도 나와서 다행이네요 ㅠㅠ

이것마저 없었으면...


그리고 이번 트레저맵 크로커다일은 난입으로 1.5배수 증가도 가능하고

지난번 제르마 부활계획에서 초진들을 시켰으면 1.35배들을 꾸릴 수 있어서

저도 그렇게 꾸리고 친구선장들의 도움을 받으면서 진행하고 있네요


추가로 이벤트 라분배 덕분에 ㅎㅎ 필턴도 맥스로진행되서

물론 경험치배를 못쓰는 단점이 있긴하지만..

필맥배가 더 좋네요 ㅎㅎ


크로커다일 덱 편성은 유튜브 영상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듯 싶습니다




물론 이 덱 편성외에도 다양한 덱들이 있으니

그냥 참고만 하시는게 좋아요


저 같은 경우는 이조는 그냥 친구 탱루 데려가서 필살기로 원킬하구요

버기는 기속성들로 데려가서 순수 딜로 잡습니다. 능작되있으면 편하고 필턴 되돌리기도 있으면 좋아요

루피는 버티기를 쓰기 때문에 그냥 에넬로 가서 필먹이면 끝이에요

아카이누가 까다로운데 방어업해재 캐릭이 필요하구요 한번 잡으면 부활하면서 기속베리어도 걸어서

기속성슬롯 맞출 캐릭이 있으면 좋습니다 제가 가진 캐릭중에는 기속이 모질라서..ㅠㅠ

그냥 베리어 무시하고 맞으면서 하거나 슬롯 운에 맞추고 있네요


마지막 크로커다일은 1.35배로 그냥 도배해서 갔습니다

저지가 있으면 좋으려만 저지가 없는 관계로...

친구 저지로 데려가고 그냥 딜로 잡으면 되네요




트레저맵 크로커다일은 이후에도 자주 이용 할 수 있을거같아요

무엇보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무과금으로 하시는분들은

트맵캐들을 필수적으로 키우는게 좋아요


앞으로 계속 나오는 트레저맵에서 배수캐릭으로 적용되기도하고

트맵캐는 성능이 좋아서 정말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저도 시간되는데로 계속 돌아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