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트크

트레저 스고페스 뽑기 1연차

반응형

트레저 스고페스 뽑기 1연차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요새 게임을 자주 안해서 ㅎㅎ

공략글도 많이 뜸해지고있네요 ㅠㅠ


소소하게 보석이나 모으고 뽑는 정도만 하고

과하게 안하기로 했습니다

게임 할 시간도 별로 없어서 ㅠㅠ


암튼 이번에 트레저 스고페스가 열렸죠??

오늘은 트레저맵도 열렸구요..


문제는 제가 포인트 1.35배 캐릭들이 제르마뿐이라서..

어찌저찌 제르마는 초진들을 했지만

ㅋㅋㅋ 저지가 없는 관계로...

암튼 선장감이 없어서 뽑기 1연뽑만 했습니다

보석도 모질랐구여 ㅋㅋㅋ



결과가 만족스럽지는 않아요..

다행인거 포뻥캐인 mr1이 나왔다는거

근데 mr1은.. 1.35배네요;;ㅠㅠ



중복이 대부분이고 신캐릭도 없고..ㅠㅠ

스고는 하나 나왔는데 중복이고..

다행히 행콕은 초진하면 아에 달라지는 캐릭이니..

얘는 뒀다가 초진을 하든가 해야겠습니다


만족스럽진 못해요 ㅋㅋㅋㅋ


오늘부터 트레저맵인데 간만에 트레저맵은 좀 돌아봐야겠습니다

아무래도 덱은 선장감이 없어서 ㅠㅠ

1.2배 선장이랑 초진제르마캐릭 데려가서 어찌 비벼봐야겠네요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