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트크

원피스트레저크루즈 스고패스 카타쿠리 1연차

반응형

원피스트레저크루즈 스고패스 카타쿠리 1연차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

요새 출석만 하는지라 ㅋㅋㅋ

개에넬 잠깐하고 거의 안하고 있네요



그래도 이번에 카타쿠리 스고패스가 시작되어서

한번 당겨봤습니다




긴말 할거 없이...



솔직히 목표는 신가챠들이였는데

스고야 워낙 재수가 없어서 포기했었고

신가챠 하나만 뽑자 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짜증나네요


지난번 스고패스에 이어서 이번 카타쿠리 스고패스도 좆망입니다


무과금으로 너무 힘드네요 진짜 ㅋㅋㅋ

11개중 10개 갈갈이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그냥 쭉 모아야겠어요

지난번 5연차 좆망한것도 어이없고 짜증나는데

갈수록 왜이럴까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