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트크

결전 조로 얼티 공략 기레일리

반응형

결전 조로 얼티 공략 기레일리

원피스트레저크루즈 결전 조로 시작되었네요

결전 조로는 상당히 성능이 좋아서 

만스작 필수라고 많이들 얘기하더라구요!!


요새 근데 원태기가 와가지고 ㅋㅋㅋ

그냥저냥 기본스테로만 돌고있긴한데..

복각 자주하길 바랍니다 ㅋㅋㅋ


결전 조로 얼티는 덱을 갖추면 여유롭게 가능하긴해요

기레일리덱으로 갔고 개인적으로는 안전주회가 되더라구요


결전 조로 얼티 덱구성은 스고기레일리, 초진징베, 트맵사보, 가챠기로빈, 가챠지쵸파로 갔습니다





공략법은 우선 1,2라는 턴작을 하고 노랑애부터 잡습니다

노란애는 랜덤봉쇄5회를 걸기때문에

우선으로 잡는게 좋아요

기레일리 특성상 피 30% 미만을 유지해야 딜이 나오기때문에

맞으면서 여유롭게 턴작해도 됩니다


3라가 까다롭긴한데 기레일리 필 써서 해마신이나 턴1짜리 먼저 잡고

이후에 턴대로 킬합니다 원킬은 잘 안되더라구요

해마신이 6봉쇄를 거니 해마신부터 잡고

해병들이 각각 상단, 중단, 하단 슬롯봉쇄를 걸어서

되도록이면 다 잡는게 좋긴합니다.

가운데 해병이 상단봉쇄를 거니 가운데부터 잡는게 좋아요

해보니 슬롯봉쇄 중하단 걸리면 아슬하게 클리어되고

둘중 하나만 걸리면 여유롭게 클리어 가능합니다.


4라는 데미지경감3턴을 걸어서 초진징베 필쓰고 원킬합니다


5라는 조로 피통 750만에 선장무효5회, 데미지격감5회 그레잇베리어겁니다

나머지 필 다쓰고 여유롭게 원킬하면 되요~




요새 원트크 연말에 1억다운로드 덕분에 보석도 뿌리고

이벤트도 많이 했는데..

전 지난번 스고패스때 3연차하고 받은 보석과 모아둔 보석 다 질러서

2연차 더했습니다 ㅋㅋㅋ

근데 스고로빈 하나 건졌어요 ㅠㅠ

그나마 스고 로빈이라도 건져서 다행이긴한데..

이거 하나 말고는 ㅋㅋ 스고는 안나오고 가챠마저 올중복..

5연차인데 너무한거 아닌가 싶네요

그래서 현타가 와서 ㅋㅋㅋ 출석만하고 원피스트레저크루즈도 잘 안했네요


이제는 시간도 없어서 자주 할 수 있을진 모르겠어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