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트크

트레저맵 빅맘 편성 덱 참고

반응형

트레저맵 빅맘 편성 덱 참고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트레저맵 오랜만에 시작되었네요

트레저맵 빅맘은 난입 덕분에 포인트 배수도 높힐 수 있고

기존 트레저맵 캐릭터들이 전부 1.35배라서

꾸준히 해온분들은 신규 캐릭터 없이도 어느정도 포인트 배수를 높힐 수 있어요

저도 오늘 하루 몇바퀴 안돌았는데 백만 금방이네요


스업기간도 겹쳤으니 이때 어서 돌아서 빅맘 스업까지 끝내고

여유롭게 도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트레저맵 빅맘 참고용 풀영상은 위에 유튜브로 확인해보세요~

1덱은 캐릭터들이 많아서 다양하게 편성 할 수 있을거같아요

저두 이번 트레저맵 빅맘은 계속 덱을 바꾸면서 진행하고 있네요


이번에 뽑기로 탱루나 스고나미 한정상디, 한정레이쥬 같은거 뽑은 분들은

배수 어마어마하게 가실 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


전 아직 뽑기를 안해서 기존 트레저맵 캐릭들 중심으로 진행중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