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트크

원피스트레저크루즈 월드크래쉬 보상 무료스고 뽑기 6장 결과

반응형

원피스트레저크루즈 월드크래쉬 보상 무료스고 뽑기 6장 결과


월드크래쉬 공략을 쓰다 말았는데..ㅠㅠ

보상을 받는 날이 와버렸네요

바쁜일이 있어서.. 뜸했었지만

원피스트레저크루즈 월드크래쉬 보상 결과!! 어떻게 나왔을까요


저는 우선 하루에 보석 1개정도 쓰면서 풀스테로 돌았구요

순위는 다행히 전부 5천위 안으로 들었습니다

전 세계 랭킹은 27866위를 달성해서 ㅎㅎ

무료스고 뽑기! 스고권이 6장 생겼어요


근데 오늘 접속하니 뭐가 많이있어서 ㅠㅠ

스고권을 한번에 뽑아보고 싶었는데...

4성이랑 막무가내로 뽑았네요





결론은 ㅋㅋㅋ 거의 중복입니다

한 2,3개 정도 빼고는 올중복에.. 구스고네요


그나마 신후지가 뜨긴했으나...

사용은 거의 안 할듯 싶고

중복인 캐릭터들이 아직 초진화가 안나온 캐릭터들이라

이번에 찌루 초진화를 생각하면 킵해두는게 좋을거 같기도하네요


킵해두고... 추가적으로 저도 드디어 버기가 나와서

버없찐을 탈출했습니다!!


드디어 버기덱을 사용해 볼 수 있겠네요!!

바로 진화시키고 이번에 받은 고기로 만렙 올려버렸습니다



월드크래쉬 보상 결과는.. 아쉬운 결과네요


이번에 트레저맵 스고패스도 진행하고 있는데

탱루 스고나미 차례죠??


저는 한정 레이쥬를 노리고 있어서 ㅎㅎ

세번째 하는날에 당겨볼까합니다


좋은 결과가 있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