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트크

월드크래쉬 검은수염 얼티 공략 optc world clash blackbeard

반응형

월드크래쉬 검은수염 얼티 공략 optc world clash blackbeard


마지막 공략입니다 틈틈히 시간나는데로 깨는 중이라 ㅋㅋ

띄엄 띄엄 올리고 있네요 유튜브도 그렇고 ㅋㅋ

공카, 헝앱에도 올렸었습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월드크래쉬 검은수염 공략입니다


검수는 베리어가 까다롭긴한데

또 막상하면 어렵진 않습니다.


저는 지샹크스로 갔구요

참고로 박식, 강인캐릭으로 꾸려서 즈니샤 타고 갔습니다



월크캐 없이 그냥 포뻥들로 갔더니 4.83배 나오네요

오히려 이전에 아카이누가 월클아카에 포뻥캐 하나 없이 갔는데 5배라는..

포뻥캐의 힘이죠


암튼 검은수염은 몇가지만 주의하면 됩니다


우선 3라에서 쫄이 독을 걸어서 원킬해야하는데

피가 30이고 방어가 쎄서 고뎀캐로 날리든 30히트 주는게 좋습니다.


저는 비스타로 고뎀주고 일반딜 넣으면서 검수 잡았어요

검수 피가 400만이고 딜이 만정도 들어옵니다

맞으면서 잡아도 되요


4라는 그냥 턴작하면되는데 영상에선 버기가 난입해서

스킬만턴작 해주네요 ㅎㅎ


5라 검은수염 피는 600만인데

맨첨에 500만베리어를 겁니다 가볍게 무시하고 다음턴으로 넘깁니다

추가로 하단 봉쇄6턴을 걸어서 아트모스필쓰고 봉인은 풀어야해요

그 다음턴에는 퍼펙트베리어4회를 거는데

이때 지샹, 트맵사보 필 쓰고 딜넣으면 됩니다


즈니샤를 타고가서 퍼펙트 쉽죠 ㅋㅋㅋ

원킬로는 안죽더라구요..


피 20%이하가 되면 데미지 19000들어옵니다 맞아도 상관없어요

이후에 다시 500만 베리어 거는데 역시 무시하고

다음 턴에 퍼펙트베리어 4회 걸면 다시 지샹 필쓰고 남은피 깎아 잡으면됩니다


이해 안가는 부분은 영상도 참고해보세요~


좋아요 구독도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