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트크

월드크래쉬 사카즈키 (아카이누) 얼티 공략 optc worldclash sakazuki

반응형

월드크래쉬 사카즈키 (아카이누) 얼티 공략 optc worldclash sakazuki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아까 월드크래쉬 징베에 이어서 사카즈키, 아카이누 공략입니다


도무지 ㅋㅋㅋ 덱이 안나오더라구요

방해슬롯땜에 딜도 안나오고 콜로키드도 없고..

별수없이 마젤란으로 갔습니다

그래도 가지고 있는 유일한 포뻥캐인 월클아카이누 덕분에

배율은 5배 되네요


이번덱은 초진 징베덱입니다

격투캐들로 덱구성해서 피뻥시키고 버티는 덱이에요

신마르코, 스고마젤란 있어야됩니다



1,2라는 턴작하고

3라에서 공격력다운 5턴, 25프로 피깎, 지연무효, 방어업 4턴겁니다

다행히 이번에 나온 월클아카이누가 있어서

월클아카이누, 징베필쓰고 잡으면 됩니다.

4라도 턴작하고 토끼들 피 어중간해지면 힐브레이크써서

한방에 잡아야됩니다. 아니면 좀 맞더라도 한마리씩 잡으면 되요

5라에선 전슬롯방해변환 및 고정5턴, 피깎30% 겁니다

다행히 3턴이라 한대 맞는거만 버티면 버틸 수 있어요

데미지는 한 4만정도 들어오더라구요

슬롯변환을 쓰면 방해슬롯으로 다시 바꿔서 의미가 없습니다


무지개슬롯은 먹혀요!! 근데 저는 시라호시가 없다는ㅋㅋㅋ


어쨋든 바로 마젤란필쓰고 속가프필써서 턴밉니다

한대맞기전에 신마르코필써서 회복하고 버티면 잡을 수 있어요


어찌저찌 최대한 포인트캐들로 하고싶은데

올포인트캐로 하기엔 부족함이 있네요


아무래도 이번 월드크래쉬 시리즈인 루피,검수,아카이누 전부가 있어서

무난하게 진행 할 수 있는거 같습니다


그래도 뭐 포인트없는캐 하나씩 넣어서 어찌 해보는수밖에요


영상도 참고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