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트크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스고페스 기간 이번 뽑기 확률은..

반응형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스고페스 기간 이번 뽑기 확률은..


1억 다운 기념이죠???

월드크래쉬 이벤트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전세계에서 같이 진행하는 이벤트인만큼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스고페스 또한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이번 스고페스 기간은 11월 17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합니다

일본판 북미판 한국판 모두 같이 진행하는거 같네요

물론 내용은 조금씩 다르지만..





한판은 1연차에 보석 30개이기도하고

이번 뽑기에는 새로운 월드 크래쉬 캐릭터가 있어서

저도 뽑기에 도전해봤습니다


탱크루피 나올때까지 존버할 생각이라

우선 1연차만 가봤어요




네~ 결과 입니다!!
불딱은 제로에요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중복도 8개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다행인건 월드크래쉬 사카즈키가 나왔어요!!
아카이누 개꿀 ㅎㅎ
사용하기 좀 애매한 감이 있긴하지만
월드크래쉬 포인트 캐릭이기도하고
다음 트맵 포인트캐릭도 되는거 같고
무엇보다 신캐릭들이 속성별로 비슷한 성능을 지닌걸보니
아마 월드크래쉬 이벤트 때 스킬을 사용할 패턴이 나오나봅니다

보이스가 있었으면 더 좋았으려만




물론 1연차 한번으로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스고페스 확률을
이야기하긴 어렵겠지만..

유튜브에 가면 지금까지 연차 진행해본 영상들이 있으니
대략적으로 참고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