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트크

월드크래쉬 징베 얼티 공략 optc worldclash jinbei

반응형

월드크래쉬 징베 얼티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월드크래쉬 이벤트가 시작되었어요!

전세계가 같이 하는 이벤트인만큼

던전도 다양하게 열렸고 까다로운 부분도 많은데요

저는 오늘 검은수염 징베 사카즈키가 열렸습니다

아이디코드에 맞춰서 던전들이 뜬다고 하네요


우선 징베부터 돌아봤는데 징베는 크게 까다로울게 없는거같네요


optc worldclash jinbei


원트크 월드크래쉬 징베 얼티 공략 해볼겠습니다


저는 지샹크스 덱으로 갔어요

징베는 잡은 다음에 부활을 해가지고..

부활 후 딜 넣을 수 있는 캐릭이 있어야됩니다


지샹으로 속성 맞추려다보니 지속성은 역시 초진미호크라 ㅋㅋ

초진미호크 데려갔습니다 얘만 빼곤 다 포인트캐릭이에요



1,2,4라는 턴작하는 라운드입니다

3라 5라가 중요한데


월드크래쉬 징베는 3라에서 피는 적지만 방어가 쎈 쫄캐랑

피통 480짜리 징베가 나옵니다

모든슬롯 불리변환에 슬롯강화 1.75배를 주고 지연은 안됩니다

쫄한테 대상고정이 있어서 고정데미지필인 비스타 필로 쫄부터 잡아버리고

그냥 일반딜로 잡으면 됩니다


공격 11500들어오는데 맞으면서 충분히 잡을 수 있어요


5라에선 징베 피가 1200만입니다 ㅋㅋㅋ

모든슬롯 불리변환 지연불가 체인계수고정 1.23배를 걸어요

심징베 필로 체인계수고정 풀어버리고

지샹하나 필써서 우선 일반딜 넣습니다

최대한 딜 넣고 2턴째에 지샹크스. 트맵사보 필쓰고 퍼펙때리면

원킬 가능해요


이후에 부활하면서 선장, 친구선장 날려버립니다

피가 24만이라 초진미호크 필로 잡으면 되요


스테미너는 없고 돌 던전은 많고

하나씩 해봐야겠습니다


월드크래쉬 징베 얼티 영상도 확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