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트크

원피스트레저크루즈 스고페스 3연차 뽑기

반응형

원피스트레저크루즈 스고페스 3연차 뽑기


드디어 모아둔 보석들을 쏟아부었습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스고페스 계속 버티다

스고페스 3연차 확정 레이쥬를 위해 당겼어요 ㅋㅋㅋ


문제는 ㅋㅋㅋ

정말 레이쥬 말고는 건진게 없다는겁니다


성질나서 4연차까지 했는데

중복 파티네요


4연차이후 사진 영상은 못찍었습니다

홧김에 뽑아버린거라 ㅋㅋ

스샷은 3연차까지 뽑은 사진이에요 ㅎㅎㅎ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근데 아무리 창렬해도 그렇지....

원피스트레저크루즈 스고페스 3연뽑 불딱1개는 너무한거 아닌가 싶네요

정말 항상 생각하는데 뽑기운이 더럽게 없는 계정입니다.


나온거마저 ㅋㅋ 구도피라니 미친ㅋㅋㅋ


물론 드디어 넵튠이 나와서 넵없찐은 탈출했습니다만

그 외에는 글쎄요...

한정레이쥬, 지쵸파 빼곤 다 갈갈입니다

ㅋㅋㅋㅋㅋㅋ

3연차해서 건진게 3개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