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트크

optc 스고페스 뽑기 1연차

반응형

optc 스고페스 뽑기 1연차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이번에 제르마66 스고페스가 시작되었네요

제르마 초진던전도 열렸고

전 도무지 깰 수가 없드라구요 ㅋㅋㅋ

얼티는 포기합니다


이번에 제르마 확률업이다보니 불딱이 뜨면 제르마가 잘나온다해서

ㅋㅋㅋㅋㅋ

남은 보석 걍 모을까하다가 당겨버렸습니다

그리고 다시 현타가 왔네요

11개 올중복입니다 ㅋㅋㅋㅋㅋ

하나도 빠짐없이 다 중복이에요

바로 다 갈아버렸네요

보석 30개 갈아버리는 기분이 이런건가요 ㅋㅋㅋㅋㅋ

한개라도 노중복가챠였으면 좋았으려만

어쩜 그렇게 전부가 중복인지...




가뜩이나 1티어 선장이 없어서

못깨는 던전들이 수두룩한데 도대체 언제..

괜찮은 선장을 구할 수 있을지...



무과금은 존버가 답이라는데

존버해서 5연차 해본적도 있고

예전에 6연차 한적도 있고 ㅋㅋㅋ

6연차 당겨서 노스고나오고 확정스고는 중복 나온적도 있습니다 저는 ㅋㅋㅋ


존버는 답이 아닙니다

걍 운빨게임이에요 ㅋㅋ

축계가 따로 있다고 봅니다


이건 뭐 또 한동안 조용히 보석이나 모아야겠네요

이번에 열린 결전 조로라도 어떻게 만스작 도전해볼까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