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트크

결전 검수v2 네코 타격덱 공략

반응형

결전 검수v2 네코 타격덱 공략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새로운 검은수염 결전이 시작되었어요

결전 검은수염v2 공략을 한번써볼까합니다

저도 그냥 패턴살짝보고 바로 가본건데

생각보다 어려운 편은 아니에요

물론 덱만 잘 갖추고있으면 됩니다


다른것보다 검수v2는 2,3라운드 마비랑

4라운드 격감 그리고 보스전에서 검수v2 피통이 2500만입니다

부활까지 하기때문에 이것만 조심하시면되요


저는 신생나미를 데려가서 마비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선원효과로 마비를 풀 수 있거든요


암튼 결전 검수v2 네코 타격덱 공략을 써볼게요

(근데 그냥 마젤란덱이 더 쉬울거같아요ㅠ)




1라는 그냥 턴작하면서 잡습니다

거북이한테 너무 많이맞진말고

적당히 턴작하고 잡으면 되요


2라에서 선제로 마비1턴 걸립니다

신생나미 선원효과로 풀리니 그냥 때려잡으면되요


3라에서는 선제로 마비2턴이 걸립니다

그리고 적들도 1턴인데

그냥 신생나미필 1단계만 써도

마비 풀고 턴까지 밀 수 있어서 한대도 안맞고 잡을 수 있어요


이어서 4라는 10만이상 데미지 격감인데

네코필 하나 쓰고 그냥 풀딜로 때려잡으면됩니다

파란여자해군부터 잡으세요


그럼 이제 5라 검수 공략입니다


지연은 안통하고 랜덤슬롯변환을 걸어요

피50%아래로 내려가면 눈갱11회 필살기1회제한 11회겁니다

피통이 2500만이고

잡으면 데미지 23850 들어오면서 부활하고

부활시 피는 25만이에요


공략은 바로 우리 초진마젤란 필살기 써주고

버티면됩니다

딜이 2턴마다 15900으로 들어와서

마젤란필살기로 피채우고 버틸 수 있어요


저는 레오필로 피도 깎았구요

마지막에 20%쯤? 되면 독뎀 두방으로 잡기때문에

잡기전에 만셀리필써서 피회복합니다


그냥 독뎀으로 잡을 수 있어요



레오 대신 스고흰수염, 내습흰수염,

만셀리 대신 스고시라호시 데려가면 더 편합니다


저는 원트크 800일이 다되가는데 흰수염이 없어요

내습도 안깨서 없고 ㅋㅋㅋㅋㅋ


근데 깨보니 마젤란덱이나

음 초진에넬로 덱꾸리는것도 괜찮을거같네요


결전 검수v2는 필살기가 좋아서 만스작목표로

이번에 좀 돌아야겠습니다~


요번 업데이트하면서 창고도 늘려줘서 개꿀이네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