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트크

원피스 빅맘 이벤트 짜증 빅맘 15스테

반응형

원피스 빅맘 이벤트 짜증 빅맘 15스테


원피스트레저크루즈 요새 이 빅맘 이벤트 덕분에

열심히 돌았네요

스샷은 전에 찍어둔거라 2억인데


지금은 보상이 4억으로 올라서 오늘 다 끝냈어요

ㅎㅎ 과연 보상으로 주는 스고권에서 뭐가 나올지 궁금하네요




빅맘 이벤트는 15스테짜리에서 돌았구요

도피가 절실히 필요했지만..

없다보니... 저는 한단계 낮은 작전으로

초진미호크 데려가서 했습니다


방법은 3라에서 기속캐릭들로 속속성인 크래커들 다 때려잡고

데미지 올린 이후에 4라에서 초진미호크 필살기쓰는거에요


3라에선 데미지가 2천넘게 나오구요

도피가 있으면 2배를 칠수 있으니 4천은 나올텐데...

저는 초진미호크로 해서 1천만 좀 넘게 나왔어요


퍼펙안치면 천후반대구요 ㅠㅠ


뭐 더이상 돌 생각은 없지만

늦게나마 참고하실분들은 참고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