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트크

우스페 뽑기 1연차, 우리들의스고페스

반응형

우스페 뽑기 1연차, 우리들의스고페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오랜만에 우리들의스고페스

우스페가 시작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정말 우스페때 당기면 좋은 캐를 어느정도 뽑았는데

지금은 정말 평이 안좋은거같네요

제 생각해도 확률이 X창입니다



개인적으로 스페셜 캐릭터때문에 당긴거였는데

이건 뭐 신 캐릭하나 안나오네요

우스페 뽑기 리스트도 솔직히 ㅋㅋㅋ

맘에 들진않았는데 탱루 나미빼면...

저는 흰마 지샹은 있어서..

빅맘은 왜 올라왔는지 모르겠고

음...


암튼 30개라서 1연차라도 했는데

뭐 11개 다 갈아버렸습니다 ㅋㅋㅋ

그대로 교환포인트로 바꿨네요 참나..


우스페 뽑기 해보실분들 ㅋㅋ

개인적으론 존버하고 5월에 3주년을 기다리시길 권해드리겠습니다.


저도 모아둔게 아깝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