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트크

초진화 상디 프랑키 스컬 던전 얼티밋 흰마덱

반응형

초진화 상디 프랑키 스컬 던전 얼티밋 흰마덱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상디, 프랑키 초진화가 업댓되면서

다시 스컬던전이 열렸습니다

지난번 초진화 에넬 던전 같이 스컬을 모아야하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론 에넬던전보다 스컬도 잘안나오고

프랑키 상디 둘다 따로 돌아야되고...

시간이 부족하네요 아직도 다 못모았습니다

오늘말곤 시간이 없는데...

오늘 보석씹으며 돌아야겠네요 에휴...

 

초진화 상디 스컬 던전 흰마덱으로 갔구요

포인트는 4라에서 원킬뎀내고 5라때 필 다쓰는겁니다

격감걸리고 격감이 2턴후 풀리긴하는데

그전에 초진로우 필 써서 격감무시하고 딜넣는 덱이에요

 

1,2,3라 턴작

4라 트맵샹크스 필 원킬

5라 트맵샹크스 필 원킬

6라 트맵빅맘 필 원킬

7라 나머지 필 원킬입니다

 

 

 

아 추가로 상디 프랑키 던전 패턴은 똑같구요

나오는 스컬만 한정적입니다

 

다행히 프랑키 스컬까지 다모으고 마무리했네요

상디 초진화도 했구요

 

프랑키가 없다는게 함정이지만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