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트크

트맵 행콕 스고페스 1연차 뽑기

반응형

트맵 행콕 스고페스 1연차 뽑기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주말부터 트맵 행콕 시작이네요

역시 스고페스는 열렸고

모아둔 보석으로 1연차만 갔습니다

목표는 포뻥캐였구요

저는 결전 저지도 못돌았고 ㅋㅋㅋ 당연히 내습 센고쿠도 못해서

포뻥이 모잘랐어요...

그나마 상디 초진화는 완료해서 ㅠㅠ

다행이다 싶었네요

 

스고페스 포뻥캐 목표로 당겼는데

솔직히 ㅋㅋ 페로나가 목표였는데 아..

 

결과는요

 

 

 

네 다행히 포뻥캐 나왔습니다

2배 레일리 ㅠㅠ 나왔네요

사격 프랑키랑 포뻥레일리 빼고 다갈았다는데 함정

ㅋㅋㅋㅋㅋㅋㅋ

요새 왜이렇게 원피스 하기가 귀찮은지 모르겠네요

열심히 출석만 하는중입니다

 

 

그래도 주말에 트맵은 돌아야겠어요

5월에도 트맵이 있다고하는데

3주년도 다가오고있고

이번 트맵 이후엔 정말 존버했다가

3주년때 3연차 가봐야겠네요 ㅋㅋㅋ

뽑는맛 아니겠어요???

 

근데 일판하고 순서를 따지면 음...

5월 트맵이 로우일꺼고

그럼 스고는 뱃지 나올꺼고

그 다음이 스고제파 이후에 캐럿인데..

순서론 3주년이 스고제파나 캐럿이 맞는거 같긴한데

 

3주년치고는 좀...

그래도 희망은 비슷한 시기때가 월드크래쉬였어서

이번에도 전체적으로 이벤트를 하지않을까

기대해봅니다

 

당연히 신캐를 이때 보이는 센스가 필요한데요

과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