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트크

원피스 필름 트레저스고페스

반응형

원피스 필름 트레저스고페스


간만에 블로그합니다

스고제파 나왔네요

이번에 3주년 기다리느라 존버하려다가

마침 보석도 좀 뿌리는거같고

저 가지고있는 보석들로

충분히 3주년때 5연차는 가능할거같아서

이번에 포뻥캐도 없구

당겨봤습니다


다행히 1.35배 하나는 나왔어요

아인이 탐났는데 ㅠㅠ

언젠가 나오겠죠???




트레저맵도 시작했으니 열심히

돌아봐야겠습니다

이번엔 트레저맵 보상으로 4성뽑기 많이주네요

모아서 당겨야겠어요



위에 9는 다 갈았다는게 함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복 진심짜증나네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