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트크

검은수염 랭킹 (검수 랭킹) 클리어

반응형

검은수염 랭킹 (검수 랭킹) 클리어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요새 열일하네요

격투 아오키지 아카이누 끝나자마자

랭킹 이벤트가 엇그제부터 진행중이죠

꽁보석을 주기때문에 ㅋㅋㅋ

놓칠 수 없는 이벤트인데요


다른건 괜찮은데 검은수염 랭킹이 좀 까다로운편이라

어렵드라구요


저도 덱이 없어서 못깨던 차에

다행이 네코, 속로우가 나와서 ㅋㅋㅋㅋㅋ

바로 타격덱으로 깼습니다


물론 진화전 지샹크스 친구덕분이기도해요 ㅠㅠ


친구 지샹 필수입니다


영상은 방금 찍은건데

그레잇 두번정도 나와도 1500은 넘기더라구요




저는 친구 지샹이랑 네코,

선원으로 진화전 트맵기어4루피랑 스고속로우

속에넬, 박식나미 데려갔습니다

에넬 나미는 가지고 있는 타격 속캐릭중에 공격력이 젤 높아서 데려간거라

대체 가능해요





트맵루피는 나중에 필요하데서 쟁여둔건데 ㅠㅠ

앞으로는 트맵캐릭 진화전은 하나씩 쟁여둬야겠네요

트맵루피는 상성 영향을 올리는거 땜에 이번 검수 랭킹 아니여도

나중에 나올 랭킹에도 계속 쓰인다고 해요


스킬은 트맵루피,지샹,속로우만 써도 됩니다

네코,지샹,트맵루피,속로우 순서로해서

공격력 낮은 순서로 딜하면 되요


제가 한 덱은.. 편성 난이도가 낮은건 아니지만..

어제 스고권 덕분이네요..


다들 검은수염 랭킹 득하시길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