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트크

원트크 가프 스고페스 1연차 뽑기

반응형

원트크 가프 스고페스 1연차 뽑기


아...

1연차에 30개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마침 최근에 여러 이벤트로 보석이 딱 맞게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스고페스 1연차 당겼습니다

결과는

참담하네요ㅋㅋ


운빨게임답습니다




하긴 저도 거의 이벤트로 주는 스고권 외에는

쉽게 득한적이 없죠


애초에 초창기에 시작한 계정이라

최근 신스고들로 리세해서 시작 할 수도 없었고


그냥 가끔 현질하고 뽑기하는걸로 여기까지 온건데

그래도 신스고는 거의 없습니다



이번 스고는 아에 안나왔네요 ㅋㅋㅋㅋ

심지어 거의 중복인데다..

가챠 저격도 실패해서

뭐.. 쓸모있는게 없습니다


포인트만 벌었네요 ㅋㅋㅋ


다시 또 보석 열심히 모아야겠습니다



추가로 성질나서 단뽑 세번 더 당겼는데

속세뇨르가 뜨긴했네요


자주 쓸일은 없겠지만...

자유덱도 안쓰고...


어딘가 쓰일때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지난번 격투 이벤트에서 나온 스고들이나 천천히

키우고 덱이나 정리해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