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트크

격투 이벤트 보상 스고권 확인했어요

반응형

격투 이벤트 보상 스고권 확인했어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격투 아카이누 아오키지 이벤트가 월요일에 끝났었죠 ㅎㅎ

저는 아카이누 잡는건 무리라서

걍 아오키지에 몰빵했습니다

스테반일때 열심히 돌아서

간신히 순위권을 들긴 했어요

목표는 1000위 안으로 드는거였는데 ㅋㅋ

초반에 거의 안하고 막판에만 돌았더니

1321위 했네요 ㅠㅠ



그래도 아카이누 지원이 이겼고

랭킹보상으로 스고권 3장을 받았습니다 ㅎㅎㅎ

격투 이벤트 끝났는데도 새로 할것들이 생겨서 좋네요


암튼 어제 스고권 받고 다들 구스고 잔치라고..

얘길 많이 하시더라구요


저도 제발 신스고 신스고 루시나 루이스 지카이누 심오키지를 ㅋㅋㅋ

바라면서 당겼습니다 ㅠ


3장이나 받으니 당기는 맛이 좋더라구요

아오키지까지 하고 5장 받는분들 부러워요 ㅎㅎㅎ

저한텐 불가능이였다는..


암튼 이벤트 스고권 3장 결과는...








네코마무시, 심행콕, 속로우가 나왔어요


다행히 앞에 둘은 노종북이고

속로우도 기존에 로우를 초진시키면 둘다 쓸 수 있어서

그나마 그나마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평타는 친거 같네요


그리고 마침 랭킹 덱이 없어서 못깨고 있었는데 ㅋㅋ

네코마무시와 속로우가 나와서

바로 이 둘로 랭킹덱만들고 검수 랭킹도 성공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랭킹이 있을텐데...

이 둘은 좀더 보고 진화시키든 해야겠네요

어차피 거북이가 없어서 키우기도 힘들어요 요새 ㅠㅠ


트맵 준비도 슬슬 해야하니 이것저것 할게 많네요


암튼 스고권 보상은 만족합니다


아쉬운건 신스고는 아니라는거?ㅠ

구스고도 아니고 ㅋㅋ 현역들이지만 애매한 위치??

그래도 심행콕은 사격덱으로 쭉 쓰이니 네코도 타격덱으로 계속 쓰이고

행콕부터 키워야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