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트크

원트크 한정코알라를 위해 1연차 뽑기 갔습니다

반응형

원트크 한정코알라를 위해 1연차 뽑기 갔습니다


예전엔 약간의 소과금을 하다가

지금은 무과금으로 하고 있어서

보석 열심히 모아서 스고패스때 아니면 잘 안뽑거든요

하지만 이번에는 한정 코알라가 있어서

그 외에도 다른 한정캐도 나온다하길래 당겼습니다


1연차 30개라서 ㅎㅎ 당긴것도 있구요


한정판 코알라는 스킬이 정말 좋아서 갖고싶었거든요

선장효과도 괜찮고..


스킬은 적이 상태이상무효,지연무효일때

격투 타입의 방해 슬롯, 모든 슬롯을 자속성으로 바꾸고

슬롯 영향을 2배 올리는 스킬이에요

격투덱에서 정말 꿀캐로 ㅎㅎ 활약하는데


ㅠㅠ

저는 안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초반에 안개가 껴서 와 한번에 떳나 했는데

한정 레오가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물론 레오도 좋습니다 타격 강인으로

공격력 65배의 무속성 추가 데미지에

마비회복, 방해포함 슬롯 랜덤교체,

선장이 타격이면 적의 데미지 감소도 해소해서

여러모로 쓰이는 캐릭이에요





한정판 캐릭이 그래도 나왔으면 하고 당긴거라

다행이긴한데

문제는 ..이거 뿐입니다 ㅋㅋㅋ

그나마 노중복은 코비정도..

특숲룸에서 활약하는 캐릭이라는데 



우선 순위로 키울정도는 아니에요

이 외는 전부 중복에..그닥 쓸만한 캐릭이 안나왔습니다 ㅠㅠ


아쉬운 뽑기 결과네요


그나마 오늘 지난번 격투 대전 보상으로

스고권이 들어왔는데


다음에 결과를 올려보겠습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