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트크

격투 아오키지 얼티 공략 지샹덱

반응형

격투 아오키지 얼티 공략 지샹덱


오늘부터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격투 이벤트 시작이네요

지금 포인트를 보니 대세는 아오키지 때려잡는거 같더라구요 ㅋㅋ


저도 아오키지 공략이 더 쉽게 진행되어서

격투 vs아오키지 얼티 공략 한번 써볼까합니다.


공식 카페에도 올렸는데 참고해보세요


우선 저는 지샹크스 덱으로 갔습니다

며칠전 건진 지샹크스 덕분에 ㅠㅠ 수월하게 진행했네요


덱은 지샹크스, 초진미호크, 트맵흰수염, 신마르코, 스고마젤란으로 갔습니다.


배는 모비딕으로 갔구요


신마르코, 스고마젤란은 피회복용으로 데려간거라

대체 가능합니다. 첨엔 마젤란 없이 후지토라 데려가고 깼어요





근데 5라에서 ㅋㅋ 야심 필감이 있어서

이걸 모르고 후지토라로 갔다가 필도 못쓰고 ㅋㅋ딜만 넣었네요

암튼 마젤란이나 마르코는 다른 피회복이나 버티기 캐릭 있으면 대체 할 수 있습니다.



공략은 3라까진 턴작합니다.

3라 중앙 앞에 애가 랜덤 봉쇄4회 걸고 슬롯방해 거는데

봉내3있으면 뭐 무시해도 상관없을 정도입니다.


4라부터가 중요한데

4라에 두패턴의 아오키지가 나오는 기속성 아니면 심속성이 나옵니다.

기속성 아오키지는 데미지 경감을 3회 걸고

심속성 아오키지는 5만이상 데미지 격감을 겁니다.

지연은 안되고 독은 먹히기 때문에 마젤란필 쓰고 버티면됩니다.

마젤란은 피회복도 되니 버티기에 좋아요 ㅋㅋ


마젤란 없으면 경감,격감 풀릴때까지 계속 때리거나 버티고

특수효과 풀리면 계속 딜해서 잡으면 됩니다.


추가로 슬롯변동 스킬을 쓰면 모든슬롯을 반대속성슬롯으로 바꿉니다.


저는 첨에 모르고 4라에서 신마르코필로 피를 채웠는데

야심캐릭이 아니니 5라에서 피없을때 써도 됩니다.





5라 아오키지는 피가 800만? 좀 넘는거같습니다.


데미지는 1만정도 들어오고 선제로 야심유형 필살기되감기 10회

특수효과무시, 상태이상해제 99, 속성슬롯을 불리슬롯으로 취급 4회 겁니다


불리슬롯으로 취급 풀릴때까지 그냥 때리고 버티다가

특수효과 풀리면 지샹, 트맵흰수염 필 쓰고 원킬합니다.


한번 잡으면 피 200만 회복하고 부활하면서 1버티기 사용하는데

초진미호크필쓰면 원킬됩니다.


주의사항은 피 50%이하로 떨어지면 지속성 무효를 쓰고

부활후에도 지속성 무효 3회 겁니다.


그래서 초진미호크는 필수에요;;

보통 불리슬롯취급 풀릴때까지 고기먹으면서 딜하면

피 60-70%정도 되는데

지샹, 트맵흰수염 필이면 충분히 원킬되요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 캐릭 딜 안넣어도 여유있습니다.


이렇게 격투 아오키지 얼티 공략이였습니다.


이미 포인트가 아오키지 잡는걸로 기운거같으니

저도 쭉 해봐야겠네요


아래 공략 영상도 참고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