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트크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스고패스 3연차 결과는??

반응형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스고패스 3연차 결과는??


요새 영 재미가 안나서 ㅋㅋ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잘안하고있어요

뭔가.. 귀차니즘이 왔달까나

그래서 그냥 보석 모아둔것도 이번 스고패스때 다 당겼습니다


원래 한정 벚꽃행콕만 보고 2연차 했는데

그냥 보석 다 없애자하고 한번 더 해서

3연차 갔어요

확정스고도 주니 ㅎㅎㅎ

그냥 당기고 싶더라구요


결과는???


우선 영상으로 올려봅니다


앞에는 2연차 뒤에는 추가 1연차에요







네...

이렇게 나왔습니다

거의 중복이기도 하고 ㅋㅋ

그나마 발렌타인시라호시 기시라호시라고 하나요?

시라호시 나왔고

2연차에서 중간에 불딱이 나왔어요!

지샹크스가 딱!!


아오키지 아카이누를 바랬는데ㅠㅠ

루시라거나... 루이스도 좋았는데..

지샹크스네요 그래도 신스고라 만족합니다~ ㅎㅎ


지난번 뽑은 레일리를 선원으로 데려가면

박식덱 가능하겠어요 ㅎㅎㅎ


그리고 추가 1연차...

확정 스고만 보고 했는데

정말 확정스고만 나왔어요 ㅡㅡ


ㅋㅋㅋ 스고상디 나왔네요...

...예전에는 그렇게 갖고싶었는데

지금은 음..

중복 아닌걸로 만족해야될거 같습니다


그래서 원피스 트레저 크루스 스고패스 결과는??

3연차 확정1포함해서 불딱 2..


스고는 지샹크스, 스고상디


중복 아니고 쓸만한 가챠는...

기시라호시, 확정 벚꽃행콕, 기뱀자매

3연차때 나온 심히나

이 정도네요.. 나머진 중복에..

구쓰레기캐릭들ㅋㅋㅋ


솔직히 지샹 아니였으면 스고페스 나가리였어요 ㅋㅋㅋ

지샹덕에 그나마 현타는 안오네요 ㅠㅠ


이제는 뭐...

지샹크스 키우고 덱이나 만들고


결전 이벤트나 슬슬 해야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