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축구

마타이스 데 리흐트, 더 리흐트 이적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반응형

마타이스 데 리흐트, 더 리흐트 이적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마테이스 더 리흐트(25, 이상 바이에른 뮌헨) 영입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스카이 스포츠 독일'은 11일(한국시간) "더 리흐트의 맨유 이적이 가까워지고 있다. 바이에른 뮌헨과 작별? 그가 결정을 내렸다"라고 보도했습니다. 이어 매체는 "더 리흐트는 이제 확실히 '옛 은사' 에릭 텐 하흐 감독가 있는 맨유로 이적하기로 결정했다. 두 사람은 이미 아약스에서 성공적으로 함께했다"라며 "두 팀은 직접 접촉하며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하고 있다. 며칠 내로 합의가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메디컬 테스트 일정은 아직 미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해당 내용을 전한 플로리안 플레텐베르크 기자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더 리흐트는 즉시 맨유에 합류하길 원한다. 바이에른 뮌헨도 이 결정을 통보받았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세부사항 합의만 남은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플레텐베르크는 "클럽 간 진전된 대화가 있지만, 아직 거래가 완료된 건 아니다. 맨유와 더 리흐트는 장기 계약에 대해 구두 합의를 마쳤다. 그의 에이전트인 라파엘라 피멘타는 계약을 완료하고 마무리하기 위해 최종 세부사항을 작업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적료는 약 5000만 유로(약 746억 원) 수준에서 합의될 전망이라고 하는데요. 계약 기간은 5년으로 2029년 6월까지라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