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뉴스

75만원 환불 식당 원글 보배드림

반응형

75만원 환불 식당 원글 보배드림 진짜 어이없는 상황이네요 미리 1주일전에 예약도 했고 당일에 대게를 고르고 선결제 후 룸으로 가면 된다는 사장의 설명을 듣고 체크 카드로 75만 원을 결제를 했다는데 정작 예약한 자리가 없었다고 해요 근데 계를 죽여서 환불도 안된다고했다고 ㅋㅋ 요새 문제 있는 식당들이 많은 것 같아요 식당에서는 취재가 시작되니까 그제와서 방이 있었는데 앞에 손님이 이용을 계속 하고있었다고 ㅋㅋ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는지 모르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