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뉴스

이정은 봉준호 옥자 썰

반응형

이정은 봉준호 옥자 썰 이번 21일 가수 겸 작곡가 정재형의 유튜브 채널에는 '효리야, 네 연기 선생님 오셨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되었는데 게스트는 이정은 배우님이였어요. 이정은은 봉준호와 만났던 이야기를 풀었는데요. 자신이 영화 '옥자'에서 돼지 옥자의 목소리 연기를 맡은 것에 대해 "(봉준호 감독이) 보여줄 게 있다고 해 비밀스럽게 만났다"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처음엔 '돼지를 키우는 여자 역할인가' 싶었다"며 "미국에도 간다고 하길래 미국 가는 로드무비인가 싶었다. 그런데 거기 돼지 역할이 있는데 그걸 해달라는 거다. 돼지는 어떻게 연기해야 하나 싶었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고 하네요. 
이정은은 "(봉준호 감독은) 늘 특이한 영화를 만드는 분이지 않나. 영화 '괴물'에서는 배우 오달수 선배가 괴물 역할 목소리를 연기했다. 오달수 선배도 했는데 내가 못할 건 없지 않나"라고 '옥자'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나중에 옥자는 대박이 났었죠. 예전에 다른 인터뷰에서도 이런 얘기를 했었어요. 슈퍼돼지의 소리를 연기하기 위한 이정은의 노력 역시 비밀스럽게 진행되었고 이정은은 동물원과 돼지 농장을 찾아다니는 등 6개월간 동물 소리를 마스터했다고 얘기했었던 인터뷰가 있었죠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