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연예인

드림캐쳐 7주년 콘서트 종료 해외 일정

반응형

드림캐쳐 7주년 콘서트 종료 해외 일정 지난 13일 드림캐쳐 2024 월드투어를 개최했었는데요 벌써 7주년이 되었다고 하네요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였었다고 하는데요 공연을 마친 드림캐쳐는 소속사를 통해 “인썸니아(공식 팬클럽명)와 함께할 수 있어 더 의미 있는 7주년이었다. 멤버들 그리고 팬들과 함께한 의미가 담긴 만큼 즐거움이 배로 느껴졌다”며 “너무 소중한 시간이었고,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음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고 합니다. 2월부터는 유럽투어를 진행할 예정이고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시작으로 폴란드 바르샤바, 영국 런던, 독일 오펜바흐, 프랑스 파리에서 현지 팬들을 만난다고 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