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연예인

송민호 군대 공익 근황 장발 군복무? 디스패치

반응형

송민호 군대 공익 근황 장발 군복무? 디스패치 최근 디스패치에서 송민호 공익 생활에 대한 기사가 났습니다. 송민호가 사회복무요원 (공익)으로 일하고 있는 마포편익시설로 제대로 출근하지 않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는데요. 디스패치는 송민호의 군복무 실태를 확인하기 위해 11월부터 12월 초까지 10차례 이상 해당 시설을 방문했지만, 송민호를 보지 못했다고 합니다. 책임자 L씨도 개인정보를 이유로 출근부, CCTV 등을 공개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17일 YG엔터테인먼트는 iMBC연예에 "아티스트 복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확인드리기 어렵습니다. 다만 병가 사유는 복무 전부터 받던 치료의 연장이며, 그 외 휴가 등은 모두 규정에 맞춰 사용했음을 알려드립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한 제보자는 "송민호 복장 문제가 뉴스에 나온 적 있다. 병무청 담당자가 와서 두발 상태만 지적하고 갔다고 한다. 그때 송민호는 집에 있다가 급히 전화를 받고 달려 나왔다는 이야기가 돌았다"고 전했습니다.

 

지난 4월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장발에 콧수염을 기른 송민호의 근황이 포착된 바 있습니다. 송민호는 지난해 5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동생 송단아의 결혼식에서도 장발의 헤어스타일로 등장했습니다.

 

송민호는 지난해 3월 군대 공익,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를 시작했고 오는 23일 소집해제를 앞두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