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연예인

아이브 MV 3억뷰 애프터 라이크, 컴백 준비

반응형

아이브 MV 3억뷰 애프터 라이크, 컴백 준비 아이브(IVE)의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3억 뷰를 돌파했습니다.

 

3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의 세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애프터 라이크'의 뮤직비디오는 2일 기준 3억 뷰를 달성했습니다.

 

2022년 8월 22일 발표된 '애프터 라이크'는 킥 리듬을 기초로 EDM, 팝, 하우스 등 다양한 장르가 어우러진 아이브의 메가 히트곡으로서 발매 직후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 한국 스포티파이, 한국 유튜브 뮤직 등 음악 플랫폼의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거머쥐며 '퍼펙트 올킬(PAK)'을 달성했습니다. 또 각종 음악 방송에서도 1위 트로피를 섭렵하며 14관왕이라는 대기록을 쓰기도 했습니다.

 

더불어 미국 빌보드의 '빌보드 글로벌 200(Billboard Global 200 / 최고 순위 20위)' 차트에서 17주 랭크인,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Billboard Global Excl. U.S. / 최고 순위 9위)' 차트에서 25주 연속 차트인에 성공하며 국내외를 막론한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는데요 '애프터 라이크' 뮤직비디오에는 독보적인 영상미와 콘셉트로 사랑받는 노상윤 감독과 국내 최정상의 연화 연출력을 가진 파시컴이 뮤직비디오 불꽃 연출에 참여해 CG를 방불케 하는 남다른 스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불꽃 연출만큼이나 뮤직비디오를 통해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 아이브는 각자의 상징 컬러로 스타일링하고 눈 뗄 수 없는 다채로운 이미지를 선보여 전 세계 팬들의 호응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아이브 애프터 라이크 MV가 3억뷰를 돌파한 가운데 아이브는 올 한 해 19개국 28개 도시 37회 월드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내년 1월 컴백을 앞두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