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연예인

에이스 컴백 박준희, 이동훈, 와우, 김병관, 강유찬 쇼케이스 피냐타

반응형

에이스 컴백 박준희, 이동훈, 와우, 김병관, 강유찬 쇼케이스 피냐타 에이스(박준희, 이동훈, 와우, 김병관, 강유찬)는 20일 오후 3시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세 번째 싱글 앨범 ‘피냐타(PINATA)’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습니다.

이날 강유찬은 “전원이 군 복무를 마치고 오랜만에 완전체로 컴백하게 돼서 감동적이다. 쇼케이스를 하는 것도 오랜만이라 감회가 새롭다. 뼈까지 갈았다”라고 컴백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어 와우는 “군 복무를 마치고 멋진 퍼포먼스를 하고 싶었는데 현실이 되니까 너무 감사하다. 멋있게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또 박준희는 “저희가 7년차인데 5명이서 다시 앨범을 낼 수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운이 좋다고 생각한다”고 했고, 김병관은 “2020년 ‘도깨비’를 이후로 강한 곡을 많이 못했는데, 군백기 이후로 강한 퍼포먼스가 있는 안무로 준비해서 나오니까 설렌다”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동훈은 “군대를 다녀오고 나서 바쁘게 살자는 소망이 있었다. 올해 처음부터 바쁘게 살았는데, 마지막을 ‘피냐타’로 멋지게 하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며 미소 지었습니다.

‘피냐타’는 에이스가 ‘군백기’ 이후 처음이자 완전체로는 3년여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입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피냐타’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영화 ‘테넷(Tenet)’에서 영감을 받아 마치 블록버스터 영화를 보는 듯한 웅장한 감정선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에이스의 세 번째 싱글 앨범 ‘PINATA’는 11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