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연예인

뉴진스 팝업스토어 한국 명동, 일본 시부야

반응형

뉴진스 팝업스토어 한국 명동, 일본 시부야 뉴진스가 일본 데뷔 싱글 'Supernatural'을 기념하기 위해 한국과 일본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었습니다. 26일 뉴진스는 라인프렌즈 스퀘어 명동과 라인프렌즈 스퀘어 시부야에서 'Supernatural POP-UP'을 시작했는데요  'Supernatural POP-UP' 명동 사전 예약은 지난 21일 오전 11시에 시작됐었어요. 뉴진스는 앞서 신사동에서 'How Sweet'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바 있으며, 당시 사전 방문 예약이 20분 만에 마감됐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도 팬들과 해외 관광객들의 인증 후기가 쏟아지고 있어요.

 

이번 팝업은 뉴진스 IP 공식 상품 비즈니스 파트너사인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진행했으며, 무라카미 다카시, 히로시 후지와라 등 디자인 거장들과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뉴진스의 일본 데뷔 싱글 'Supernatural'은 21일 오후 1시에 발매됐는데요 후지TV 아침 방송 '메자마시테레비'에서 타이틀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 싱글은 발매 당일 오리콘 최신 차트(6월 21일 자)에서 '데일리 싱글 랭킹' 정상에 올랐어요. 이어  뉴진스는 26~27일 일본 도쿄돔에서 팬 미팅 'Bunnies Camp 2024 Tokyo Dome'을 개최합니다. 이 팬 미팅은 평일 행사임에도 전 회차 티켓이 일찌감치 매진됐었어요. 이에 소속사 측은 "현지 팬분들의 성원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시야제한석을 열기로 결정했다"라고 말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