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연예인

폴킴 결혼 발표 9년 열애 후

반응형

폴킴 결혼 발표 9년 열애 후 아티스트 폴킴이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폴킴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 창구인 ‘폴킴 스토리’에서 손편지를 공개하며 이 소식을 전했는데요 폴킴은 “9년 동안 사랑을 키워 온 연인과 함께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려 한다”고 밝혔습니다. 9년이나 열애를 했었네요 폴킴은 예비 신부에 대해 “힘든 순간마다 저에게 늘 괜찮다고 말해주는 사람”이라며, “제가 가진 한계 안에서 최선인 나의 모습과 그렇지 못한 모습까지 이해하고 지탱해 주는 사람을 만나 함께한 지 어언 9년이란 시간이 흘렀고 그 사람과 인생을 약속하려 한다”고 했습니다.

이어 그는 예식에 대해서는 “두 사람의 뜻을 담아 양가의 허락 하에 치르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전하며, 절차와 의식을 최대한 간소화하면서 서로의 마음에만 집중하겠다는 뜻을 밝혔어요.
 

폴킴은 팬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도 전했다. “늘 그랬듯 노래하는 폴킴으로 제가 받은 고마운 마음을 잊지 않고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항상 부족한 저에게 넘치는 사랑을 주는 폴인럽(팬덤)에게 고맙다”고 말했습니다.

 

이하 폴킴이 작성한 손편지 전문에서 그는 폴인럽에게 가장 먼저 이 소식을 전하고 싶어 글을 적었다고 밝혔고 폴킴은 “인생의 행복을 찾겠다는 마음으로 시작한 노래가 제 삶에 많은 경험과 감정을 느끼게 해주었으며, 여러 사람들의 도움과 응원도 있었지만, 부족한 제 자신의 모습 앞에서 가장 힘이 되어준 건 폴인럽이었다”고 전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