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연예인

브브걸 공식입장 유정 탈퇴 후 심경 고백, 유정 이규한

반응형

브브걸 공식입장 유정 탈퇴 후 심경 고백, 유정 이규한 그룹 브브걸을 탈퇴한 유정이 심경을 고백한 가운데 연인인 배우 이규한이 '좋아요'로 공개 응원에 나섰습니다. 지난 22일 유정은 개인 계정에 "저는 4월부로 위너뮤직코리아와의 계약이 종료됨과 동시에 브브걸이 아닌, 남유정(유정)으로 활동하게 됐다"라는 글로 말문을 열었는데요 "늘 믿어주시고 걱정해 주신 피어레스이자 쁘이들, 공주들께 너무 감사하고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같이 약속한 게 많은데, 이야기를 모두 드릴 순 없지만 스스로도 갑작스러운 일임과 동시에 그동안 수 백 번 수 만 번 고민해왔던 일에 마침표를 찍게 됐다"며 팀 탈퇴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러면서 "저는 오늘 후로 사랑하고 소중했던 저의 과거를 이 곳에 남겨두고, 앞으로 또 사랑하고 소중해야 할 저의 다음 스텝을 밟아갈 예정"이라며 "그동안 함께 해주신 위너뮤직과 함께 해준 멤버들께 감사드리며 민영언니, 은지 그리고 유나가 만들어 갈 브브걸의 앞날은 언제나 응원하겠다"고 전했어요.

 

이날 브브걸은 데뷔 14년 차에 큰 변곡점을 맞았는데요  앞서 브브걸 측은 유정 탈퇴 관련해 "멤버들 역시 유정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다. 오랜 시간 브브걸의 멤버로 최선을 다해 활동한 유정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응원하겠다"고 밝힌 바가 있습니다. 향후 활동은 유정을 제외한 민영, 은지, 유나 3인 체제로 이어가는데요. 이들은 독립 레이블인 '브브걸컴퍼니'에서 새로이 출발한다고 해요. 이 가운데 홀로서기를 선언한 유정의 글에 남자친구인 이규한이 '좋아요'를 눌렀다는 점도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7개월 째 공개열애 중인 이들의 굳건한 애정전선이 돋보이네요. 지난해 7월 열애설에 휩싸인 유정과 이규한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열애설을 부인하던 양측은 며칠 뒤 다시금 열애설이 불거지자 이를 인정했는데요 이규한의 소속사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측은 "열애설 당시에는 친한 사이였고 이후 관계가 발전했다"고 설명한 바가 있어요.

 

지난 2011년 데뷔한 브브걸은 용감한형제가 제작한 걸그룹으로 그간 수차례 멤버 변화를 거치며 활동을 이어왔다. 데뷔 이후 꾸준히 음원을 발매하며 활동을 이어왔지만 주목 받진 못했었지만 2017년 발표한 '롤린(Rollin')'이 뒤늦게 음원차트 역주행을 하며 오랜 무명 속 전성기를 맞이했습니다. 이후 지난해 2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된 뒤 위너뮤직코리아와 전원 전속계약을 맺으며 기존 브레이브걸스에서 브브걸로 팀명을 바꿨어요.

 

브브걸컴퍼니는 22일 "브브걸(BBGIRLS)은 워너뮤직코리아와의 계약 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상호 협의했다. 그동안 활동에 힘써주신 워너뮤직코리아에 감사드린다"고 알렸습니다. 이어 "브브걸은 '브브걸컴퍼니'에서 새롭게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라며 "브브걸컴퍼니는 협력사 GLG에서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며, 멤버들이 음악 작업과 활동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안타까운 소식도 전한다. 심도 있는 논의 끝에 유정이 브브걸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했다. 멤버들 역시 유정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다. 오랜 시간 브브걸의 멤버로 최선을 다해 활동한 유정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응원하겠다"고 전했어요. 그러면서 "향후 브브걸은 민영, 은지, 유나 3인 체제로 활동할 계획입니다. 당사는 브브걸이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습니다.

 

이하 브브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브브걸컴퍼니입니다.

브브걸(BBGIRLS)은 워너뮤직코리아와의 계약 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상호 협의했습니다. 그동안 활동에 힘써주신 워너뮤직코리아에 감사드립니다.

이후 브브걸은 '브브걸컴퍼니'에서 새롭게 활동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브브걸컴퍼니는 협력사 GLG에서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며, 멤버들이 음악 작업과 활동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타까운 소식도 전합니다. 심도 있는 논의 끝에 유정이 브브걸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멤버들 역시 유정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습니다. 오랜 시간 브브걸의 멤버로 최선을 다해 활동한 유정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응원하겠습니다.

향후 브브걸은 민영, 은지, 유나 3인 체제로 활동할 계획입니다. 당사는 브브걸이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항상 과분한 사랑을 보내주시는 쁘이(BBee)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새 출발하는 브브걸에게 따뜻한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