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연예인

정글의법칙 2024 부활 스핀오프? 정글밥 김병만 합류? 종영 이후 과연..

반응형

정글의법칙 2024 부활 스핀오프? 정글밥 김병만 합류? 종영 이후 과연..SBS 장수 예능 '정글의 법칙'이 종영 3년 만에 정글밥이라 이름을 바꿔 스핀오프로 돌아온다는 뉴스가 있었는데 SBS는 공식입장을 통해 ‘정글밥’에 대해 “‘정글의 법칙’ 스핀오프가 아니고 아예 새로운 내용”이라고 선을 그었다고 하네요. 두 프로그램 모두 오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터라 비교선 상에 오르게 되었고 또 ‘정글밥’은 ‘정글의 법칙’의 연출진이 만드는 새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해외 오지로 떠나서 생활하고 음식을 만들어 먹는 기존 콘셉트는 가져오되, 출연자와 프로그램 제목 등은 변화를 맞았다고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SBS 예능국 측은 코로나 팬데믹이 종식하면서 해당 프로젝트를 진행했고, 정글의 매력은 살리면서 '정글의 법칙'과는 또 다른 콘셉트로 새로운 예능을 준비 중이라고 하는데 많은 시청자에게 사랑받은 '해외 여러 오지로 떠나 자연 속에서 펼치는 생존기' 콘셉트를 유지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다만, '정글'하면 떠오르는 아이콘 김병만은 합류하지 않는다고 해요..


특히 '정글의 법칙'은 족장 김병만이 중심이 돼 모든 생존기를 이끌었는데, 새로운 버전에선 함께하지 않고 현재 제작진은 '뉴페이스'를 섭외하고 있다고 합니다. 배우 류수영이 출연을 제안받고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라고 하네요. 이에 대해 류수영 측 소속사 관계자는 "관련 프로그램을 제안받고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며 공식 입장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방송업계에 따르면 이승윤은 ‘정글밥’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정글밥’은 해외 오지의 식문화를 경험하고 소개할 예정이며 올 하반기 방영될 계획이라고 해요.

 

추가로 '정글의 법칙'은 지난 2011년 10월 21일 첫 방송됐고, 개그맨 김병만을 주축으로 병만족이 자연 속에서 펼치는 생존기를 보여줬었고 2020년 6월 코로나로 해외 촬영이 중단돼 9년 만에 잠시 휴지기를 가졌었습니다. 이후 2020년 8월 다시 방송을 시작했으나 결국 2021년 5월을 끝으로 종영하게 되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