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연예인

한소희 정색 논란 어떤 일이였길래

반응형

한소희 정색 논란 어떤 일이였길래 예전에 한소희 정색 논란이 한번 있었어요  배우 한소희가 프랑스 파리의 한 행사장에서 "조용히 해달라"며 소리쳐 태도 논란에 휩싸인 것인데요 이에 한소희 측은 "안전사고 우려 때문"이라고 해명했다고 합니다. 당시 외부 포토월에서 사진을 찍던 한소희는 주변이 시끄러워 소통이 잘 안 되자 다소 신경질적인 모습으로 "조용히 좀 해주세요"라고 소리쳤는데 이 모습이 담긴 영상이 SNS 등에 공유되며 한소희는 태도 논란이 생기게 되었어요. 네티즌들은 "무례하다"는 반면 "얼마나 시끄러웠으면 그랬겠냐"는 등 엇갈린 반응을 보였습니다. 논란이 계속되자 한소희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5일 "인파가 몰려 안전사고가 우려돼 비롯된 행동이었다"고 해명하기도 했어요. 이어 "당시 행사에 사람이 많이 몰려 자칫 사고가 날까 봐 우려되는 상황이었다"며 "스태프들도 이 같은 내용을 잘 전달하기 위해 사람들에게 조용히 해달라고 부탁하고 있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