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트크

트레저맵 대연전 상디&조로 공략 덱?

반응형

트레저맵 대연전 상디&조로 공략 덱?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트레저맵이 시작되었네요

이번부터는 조우전에 만난 덱을 이후에 쓸 수 없습니다 ㅠㅠ

조우전에 포뻥캐들로 도배하고 포인트버는맛이 있었는데

이젠 사라졌네요 ㅠㅠ


대신 조우전에 거친 상대들은 이후 대연전때 바로 패스됩니다

어찌보면 두번 잡아야 되는 시간이 단축되긴했는데..

개인적으로는 포인트가 안벌리는 느낌이 드네요


저는 트레저맵 덱 이렇게 짜서 돌고 있습니다 ㅠㅠ

우선 포뻥캐는 없구요 ㅋㅋ

1.35배 지난 트맵 사보가 전부입니다 ㅋㅋㅋ


초진스고들도 제가 가지고 있는 스고들로는

덱이 안나와서 선장도 모질라고

간신히 친구데려가고 2.98배 유지하고 돌고있네요



하나는 강림쿠마 박식덱입니다  쿠마 데미지 반사가 있어서

헤르메포 코비 파티 잡을때 쓰면 헤르메포는 그냥 반격데미지 맞고 원킬납니다




그 다음은 참격덱입니다 친구로 초진로우 데려가면 수월하게 가능해요

이걸로는 브룩 잡을때 사용합니다



심지덱이에요 ㅋㅋ 마젤란으로 지덱도 가능할거 같긴하네요

이건 미스발렌타인 잡을때 사용합니다

스모커필살기로 역슬롯 자슬로 만들 수 있어서 좋아요

가끔 친구로 스고 지샹크스 데려갑니다

전 친구가 없긴해서 ㅠㅠ 가끔 보이면 데려가요




기에넬덱입니다 그냥 덱을 짜다보니 별 수 없이 나온덱인데

우솝 쵸파 잡을때 씁니다

대신..능작이 안되서 ㅠㅠ 봉인걸리면 별 수 없어요

그나마 에넬덱이다보니 피 계속채워서 버틸 수는 있습니다.






마지막 상디&조로 잡는 트맵 에이스,자유덱입니다

트맵사보는 에이스효과는 못받는데 친구를 루이스로 데려가서

그 효과는 받을 수 있어요 다 자유캐릭이라 친구 루이스로 가능해요


간단한 영상도 참고해보세요 트레저맵5레벨 ㅋㅋ 2배효과 받은거라

크게 볼 건 없을거 같긴하네요




이번에는 포인트 달성에 따라서 스고권을 주던데 ㅠㅠ

저는 무리일 듯 싶네요


그냥 상디&조로 완성하는걸 목표로해야겠어요

마침 스업3배 기간이니 스업까지 끝내는걸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