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트크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무료스고??

반응형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무료스고??


지난번 더블미션 포인트 달성보상이 들어왔네요 ㅎㅎㅎ

많은분들이 힘써주신 덕분인거 같습니다!!


무료스고 뽑기권이랑 스고선택권이 있는데요!!

우선 뽑기부터 질렀습니다


제발 신스고 좀 나오라고 ㅠㅠ

바라면서 뽑았는데 아.. 에넬이 나왔어요


저는 이미.. 솜작,스작,능작까지 끝낸 에넬이 있습니다 ㅠㅠ

중복이구요...ㅋㅋ


그나마 진화전 에넬은 가끔 쓰니깐..

코스트적은 던전에서.. 사용하려고 놔둘까합니다 ㅠㅠ

넘 아쉽네요 그래도...


그리고 무료스고 선택권!!

이건 저는 뭐 고민할거 없었어요

바로 조로 뽑았습니다 ㅋㅋ

드디어 저도 신조로가 생겼네요

키우기에는 당장 능북이나 거북이가 모지라지만..

그래도 두고두고 잘써먹을거 같아요



선택 스고는 신조로 징베 로우 코라손 사보 후지토라 천야차가 있는데요

필요한 캐릭터를 고르는게 좋긴한데

저는 코라손 사보 빼고는 올 중복이고..

코라손 사보는 크게 쓸일이 없어서..

고민없이 조로 뽑았습니다


저중에서 가장 늦게 나온 스고기도 하구요



초진화까지하면 참격덱으로는 계속 쓰이는 캐릭터이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시작하시는분들이나

신조로 없는분들은 그냥 무료스고 신조로로 고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