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연예인

이광수 런닝맨 출연?? ㅋㅋㅋ

반응형

이광수 런닝맨 출연?? ㅋㅋㅋ 이번 런닝맨에서 이광수 얘기가 나왔는데요 유재석은 짜장면을 먹다가 갑자기 "그러고 보니 왜 이광수 안 나오냐"며 3년 전에 하차한 이광수를 소환했습니다. 양세찬, 지석진 역시 "왜 그 형 요즘 녹화 안 나오냐. 예전에 영화 찍었을 땐 나오지 않았냐", "언제부터 안 나왔냐"고 거들었는데요 이에 유재석은 이광수에게 전화를 걸었고, "너 왜 녹화 안 나오냐"고 물었습니다.. 김종국도 "녹화 너무 늦는 거 아니냐"고 하자 이광수는 한참의 정적 끝에 "지금 무슨 소릴 하시는 거냐"고 ㅋㅋㅋㅋ 하하는 이광수가 최근 출연한 tvN 예능 '콩콩팥팥'을 언급하며 "거기서 바보짓 할 거면 여기서 그냥 해라. 난 그 꼴을 못 보겠다"하고 지석진은 "다음 주에 30분만 왔다 가라"고 제안도 했어요 하하는 "부담 없을 거다. 30분 출연해서 2만 4000원 받아 가면 된다"고 이어갔어요 이광수 나오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