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연예인

주현영 SNL 코리아 하차 아쉽네요

반응형

주현영 SNL 코리아 하차 아쉽네요 배우 주현영이 ‘SNL 코리아’에서 하차한다고 해요. 29일 소속사 AIMC에 따르면 “주현영은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5에 출연하지 않는다”고 전했는데요 소속사는 주현영이 직접 ‘SNL 코리아’ 리부트 제작진에게 하차 의사를 전한 메시지를 공개했습니다.


주현영은 “감히 제가 합류 의사를 결정짓기에는 아직도 이르고 조심스럽지만 우선 제 의사를 먼저 여쭤봐준다면, 저는 다음 시즌에 합류하기에는 힘들지 않을까 싶다”며 말문을 열었는데요 이어 “‘SNL’에서 다양한 연기를 해보고 마음껏 표현할 수 있도록 환경을 허락해주기 때문에 그 안에서 제가 가장 잘 하고 즐길 수 있는 것을 발전시켜나갈 수 있다는 것을 안다. 그때 가장 가장 신이 나고 행복한 것도 사실”이라며 “하지만 그 외 다른 장르의 작품을 만나게 되면서 익숙하지 않고 힘들지만 ‘SNL’이 아닌 다른 둥지에서의 경험들이 쌓여가며 또 다른 종류의 성장이 느껴졌다”고 전했습니다. 또 주현영은 “저는 아직 다양한 작품들 사이에서 유연하게 적응하고 바꿔나가기에는 부족한 경험과 실력을 가지고 있다보니, 제가 지금까지 해왔던 것과는 다르게 더 많은 집중과 시간이 필요할 것 같다고 느껴졌다”며 “이 시점에서 ‘SNL’을 합류하게 되는 것도 남들이 가지 않은 길을 가보는 도전이고, 그만두게 되는 것도 저의 새로운 도전이라고 생각한다. 그 어떤 것도 보장된 것이 없고 아쉬움이 남는 선택이 될 수도 있지만, 저는 조금 더 익숙하지 않고, 불편하고, 힘든 새 길을 개척해나가보려고 한다”라고 하며 마지막으로 주현영은 “아무것도 없던 제게 ‘SNL’의 크루가 될 수 있게 믿고 맡겨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정말 영광의 시간들이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아쉽네요 주현영 보는 재미가 있었는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