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연예인

아이브 인기가요 1위 애티튜드 활동 종료

반응형

아이브 인기가요 1위 애티튜드 활동 종료 그룹 아이브가 활동이 끝났음에도 블랙핑크 지수, 황가람을 제치고 1위를 거머쥐었습니다.

 

23일 방송된 SBS 가요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2월 마지막주 1위 후보로 아이브의 '애티튜드(ATTITUDE), 황가람의 '나는 반딧불', 지수의 '얼스퀘이크(earthquake)'가 오른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브는 활동이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2위인 지수와 1000점 가까이 차이를 내며 1위를 거머쥐었습니다.

 

'인기가요' MC이자 아이브 막내 이서는 "감사하다. 저희가 활동이 끝났다. 레블하트에 이어서 에티튜드도 많은 사랑 받을 수 있어서 행복하다. 저희 팬콘서트도 기다리고 있는데 많이 기대해달라"라며 1위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후 앙코르 송이 나오자 이전 방송에서와 같이 멤버들 없이 혼자 라이브 무대를 소화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고음 또한 완벽히 소화해내 팬들의 환호를 받았습니다.

 

아이브(IVE: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는 오는 4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아이브의 세 번째 팬 콘서트 '아이브 스카우트(IVE SCOUT)'를 개최하며, 7월 '롤라팔루자 베를린(Lollapalooza Berlin)'과 '롤라팔루자 파리(Lollapalooza Paris)'에 헤드라이너 중 한 팀으로 당당히 이름을 올렸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