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연예인

아이유·박보검 3월 공개 넷플릭스 폭싹 속았수다

반응형

아이유·박보검 3월 공개 넷플릭스 폭싹 속았수다 아이유 박보검 주연의 '폭싹 속았수다'가 오는 3월 7일 공개됩니다. '폭싹 속았수다'는 '동백꽃 필 무렵', '쌈 마이웨이' 임상춘 작가와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 김원석 감독의 만남, 그리고 아이유와 박보검, 문소리, 박해준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인데요 넷플릭스는 '폭싹 속았수다'의 3월 7일 공개 소식과 함께 봄 포스터와 공개일 발표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폭싹 속았수다'는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넷플릭스 시리즈입니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통통 튀는 발랄한 음악과 함께 유채꽃밭부터 정겨운 시장, 감나무와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까지 '애순'과 '관식'이 나고 자란 제주도의 모습을 담아냈습니다. 신발을 신겨주고, 서로 꽃을 꽂아주는 모습으로 설렘을 주다가도, 때로는 신경질적으로 소리 지르고 싸우며 여느 풋풋한 청춘들과 다를 바 없는 모습을 보여주는 '애순'과 '관식'. 여기에 "근데, 예뻐"​라고 담백하게 자신의 마음을 전하는 '관식'과 부끄러워하는 '애순'의 모습은 아이유와 박보검이 보여줄 설렘 가득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도 한층 끌어올립니다.

 

봄부터 여름을 지나, 가을과 겨울까지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펼쳐질 '애순'과 '관식'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예고하는 '폭싹 속았수다'는 평범한 일상 속에서 그려질 다채로운 이야기로 다가오는 봄을 한층 더 따스하게 만들 전망입니다.

 

공개일과 함께 봄 포스터, 공개일 발표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는 '폭싹 속았수다'는 오는 3월 7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