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연예인

아이랜드2 이즈나 데뷔 쇼케이스

반응형

아이랜드2 이즈나 데뷔 쇼케이스 이즈나는 25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데뷔 앨범이자 첫 번째 미니앨범 'N/a'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 자리에 서있는 게 꿈만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즈나는 지난 7월 종영한 Mnet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랜드2'에서 전 세계 217개 국가 및 지역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고 선정된 7명의 멤버 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로 구성된 그룹입니다.

 

'이즈나'라는 그룹명은 무한한 음악적 가능성을 바탕으로 언제든, 어디서든,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소녀들의 당찬 자신감과 확신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즈나는 정식 데뷔 전부터 남다른 글로벌 행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 9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K콘 절머니 2024'에 이어 지난 22일에는 '2024 MAMA 어워즈'에서 데뷔 무대를 최초 공개했습니다.

 

코코는 "오랫동안 꿈꿔왔던 데뷔를 한다는 사실이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 이즈나를 기다려주신 많은 분들께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습니다.

 

마이는 "여기까지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 '아이랜드2' 때부터 발전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고 했습니다.

 

유사랑은 "저희의 첫 앨범을 보여드리는 날이라 긴장이 많이 된다. 당찬 포부와 자신감을 가진 타이틀곡과 사랑스러운 수록곡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방지민은 "저희가 꿈꾸던 무대에 설 수 있게 만들어주신 전 세계 팬분들께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했습니다.

 

윤지윤은 "저희 이즈나가 팀명과 같은 '이즈나'라는 곡으로 데뷔를 하게 됐다. 그만큼 우리 매력을 가득 담았으니까 기대 많이 해달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최정은은 "데뷔를 준비하면서 빨리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에 설렜다. 긴장되지만 7명 모두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했습니다.

 

정세비는 "같은 목표를 가지고 달려온 언니들과 지금 이 자리에 서있는게 꿈만 같다. 데뷔를 준비하면서 7명의 멋진 케미스트리를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했으니 기대해달라"고 밝혔습니다.

 

이즈나 이름으로 처음 선보이는 앨범 'N/a'는 무한의 가능성을 지닌 소녀들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두려움을 깨고 새로운 세상에 도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데요 'N/a'는 '아이랜드2'부터 이어져 온 이즈나의 순수한 열정과 무한한 가능성을 담아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이들의 존재감을 각인시킬 계획입니다.

 

데뷔 앨범에는 타이틀곡 '이즈나'를 비롯해 수록곡 '타임밤'과 '아이랜드2' 미션곡이었던 'IWALY', '드립', '페이크 잇'까지 총 5개의 트랙이 수록됐습니다. 이즈나의 데뷔 앨범 'N/a'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