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연예인

베이비몬스터 인기가요 drip

반응형

베이비몬스터 인기가요 drip  YG 베이비몬스터가 연일 음악방송 무대를 통해 '괴물 신예' 수식어에 걸맞은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을 열광케 했습니다.  베이비몬스터는 17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DRIP'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베이비몬스터는 파워풀한 에너지를 장착, 핸드마이크를 든 채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을 자랑했습니다.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각기 다른 매력의 보이스톤이 듣는 재미를 더하며 귀를 사로잡았고, 이들의 리드미컬한 춤선과 자유분방한 스웨그는 한껏 흥을 돋웠습니다.
 
곡의 후반부 구간은 단연 하이라이트였습니다. 멤버들의 흡인력 있는 표정과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가 몰입감을 배가한 가운데, 3단 고음과 함께 쉴 틈 없이 휘몰아치는 역동적인 군무는 보는 이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만들었습니다.
 
그간 음악방송을 비롯 다양한 자체 제작 콘텐츠를 통해 선보인 'DRIP' 퍼포먼스는 중독성이 강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출연하는 무대마다 유튜브서 기본 수백만 뷰의 조회수를 웃도는 것은 물론 틱톡 등 SNS에선 관련 해시태그를 단 커버 댄스, 챌린지가 쏟아지며 예사롭지 않은 인기몰이 중입니다.
 
베이비몬스터는 더블 타이틀곡 'DRIP', 'CLIK CLAK' 뿐만 아니라 후속곡 'Love In My Heart'으로 연말까지 촘촘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내년에는 데뷔 첫 월드투어까지 앞두고 있는 만큼 이들의 인기 확장세는 더욱 거세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