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연예인

이브 인터뷰 아이 디드 컴백

반응형

이브 인터뷰 아이 디드 컴백 그룹 이달의 소녀 출신 이브(Yves)가 롤모델로 지드래곤(G-DRAGON)을 꼽았습니다. 이브는 최근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모처에서 두 번째 EP 앨범 '아이 디드(I Did)' 발매 기념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이브는 첫 번째 EP 앨범 '루프(LOOP)'를 통해 아티스트로서 평온함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렸다면, '아이 디드'를 통해서는 그 여정에서 마주한 감정들을 음악으로 풀어냈습니다. 타이틀곡 '비올라(Viola)'는 하이퍼팝 장르로, 특유의 몽환적인 사운드가 이브의 세련된 보컬과 만나 유니크한 감성을 선사합니다. 평온함을 찾기 위해 깊은 내면 속으로 들어간 이브가 다중 자아를 마주하는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이브는 컴백 소감에 대해 "앞서 선공개 곡 '틱톡(Tik Tok)' 역시 팬들이 공백기를 덜 느꼈으면 해서 냈던 거였는데, 이번 앨범 준비도 빠르게 돼서 올해가 가기 전에 다시 한번 무대를 보여줄 수 있게 돼 너무 행복하고 설렌다"고 밝혔습니다. 이브는 "'지금 상황에서 내가 할 수 있는 건 뭘까' '어떻게 준비를 해둬야 할까'라는 고민을 하곤 한다. 다양한 장르의 솔로 아티스트들이 많은데, 객관적인 시선에서 '이브'라는 아티스트의 메리트는 무엇일까라는 생각을 한다"며 "서점에 가니 마침 브랜딩에 관한 책이 있더라. 내가 만약 마케터라면 날 어떻게 마케팅할까 싶어서 열심히 읽고 있다"고 미소지었습니다.

 

이브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EP '아이 디드'를 발매합니다. 또한 오는 12월 4일 독일을 시작으로 폴란드,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에서 첫 유럽 투어 '2024 이브 애플 시나몬 크런치 투어 인 유럽(2024 YVES APPLE CINNAMON CRUNCH TOUR IN EUROPE)'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